올웨이즈 올팜 팀추첨 에어프라이어
바나나 머핀 조리법 재료 푹 익은 바나나 중간 크기 3개, 설탕 12컵 종이컵 or 50g소금 약간, 바닐라 익스트랙 3방울, 오일 12컵 종이컵 or 60g아보카도, 포도씨유, 카놀라유등 집에 있는 오일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지근한 우유 40g, 베이킹파우더 6g, 박력분 60g, 아몬드가루 160g, 시나몬가루 1t 포크를 사용하셔도 되고 휘퍼나 주걱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설탕은 잘 녹여서 섞어져서 합니다.
최소한의 생활 소음으로 간단하게 요리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소음 테스트를 한 결과 23dB로 시계 초침이나 나뭇잎 부딪히는 소리의 20dB 보다. 조금 더 큰 소리였습니다. 제가 직접 요리를 해보니 소리가 크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보다. 크기가 커지면서 소리도 커지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약간의 단점? 도 있었는데요.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스토브 9L는 내부 높이가 조금 낮습니다.
쿠진아트만의 노하우
파워 팬으로 고온의 공기를 위, 아래로 빠르고 균일하게 순환시켜줍니다. 명확히 요리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음을 느낍니다. 여태까지 제가 요리하는데 너무나 시간을 쏟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그 시간이 조금 아깝긴 하더라고요. 오늘은 고구마를 구워봤는데 중간에 고구마를 뒤집지 않고 쭈욱 구웠는데도 위아래가 아주 균일하게 잘 익었더라고요. 그리고 20분 만에 고구마 8개가 다. 구워진 걸 보고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기능 간단 소개 및 주의사항
손쉽게 다이얼을 돌려서 작동시킬 있습니다. 터치식 버튼이나 전자식 API는 없습니다.. 에어프라이뿐 아니라, 베이크 기능도 제공해주고 있어 빵을 굽는 등의 베이킹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손쉽게 요리 방식들을 설명해보자면, 토스트나 베이글을 구울 때는 온도 설정을 할 필요 없이 맨 오른쪽에 있는 다이얼을 돌려서 시간만 설정해주면 됩니다. LIGHT로 하면 토스트기에 1번 돌린 정도의 약간 노릇한 토스트가 나옵니다.
MED로 하면 적당히 갈색빛이 나게 구워지므로, 작성자는 아침마다. MED로 돌려서 토스트를 해 먹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 : 주로 사용하고 있는 통상적인 에어프라이어에 들어있는 요리 방식입니다. 상하 열선이 뜨거워지고 바람이 세게 분다.
실전 후기 에어프라이어로 갈치를 구워보았다
갈치는 글쓴이의 체험 상 180도 10분, 뒤집어서 10분 돌리면 맛있게 구워진다. 좀 더 바싹 굽고 싶다면 5분을 더 돌리면 되겠습니다. 여담이지만, 갈치 맛있게 굽는 팁. 소금을 많이 뿌리면 됩니다. 이거 진짜다. 백종원 씨가 뿌리 듯이 팍팍 트레이는 고기나 생선을 구울 때 쓸 수 있는 받침형 트레이와, 토스트용 트레이 2가지가 있었으나 작성자는 그냥 받침형 트레이만 쓰는 편입니다. 토스트용 트레이는 밑받침이 없어 부스러기가 여기저기 떨어진다.
종이 호일 써야 하는지? 명확히 종이 호일을 쓰지 않고 돌려야 굽는 시간도 줄어들고 음식이 기름기가 쫙쫙 빠지면서 맛있게 조리됩니다. 그러나. 설거지를 한 번만 해보시면 왜 호일을 써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작성자는 에어프라이어를 산 기념으로 첫번째 날 삼겹살을 사다가 돌려먹었다가 그만.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소한의 생활 소음으로 간단하게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소음 테스트를 한 결과 23dB로 시계 초침이나 나뭇잎 부딪히는 소리의 20dB 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쿠진아트만의 노하우
파워 팬으로 고온의 공기를 위, 아래로 빠르고 균일하게 순환시켜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기능 간단 소개 및
손쉽게 다이얼을 돌려서 작동시킬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