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관리,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탈모 관리,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가는 머리카락에는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즉시 건조되고, 열 스타일링이 잘되고, 많은 제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그러나 머리카락이 가느다란 쪽이라면 볼륨감 있는 블로우나 탄력 있는 컬을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금방 기름질 수 있습니다. 두꺼운 머리카락의 환상을 이루는 것은 불가능한 작업의 모습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올바른 스타일링 기술, 헤어 케어 제품 및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가능하며, 모발이 전체적으로 더 풍성하고 굵고 건강해 보이도록 돕습니다. 여기에서는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11가지에 관련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발의 불필요한 파손 피하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주요 원인은 염료, 이완제 및 케라틴 트리트먼트와 같은 화학적 트리트먼트입니다.컬러 트리트먼트와 릴렉서의 남용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머리카락이 끊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더 이상 영구적인 염색이나 표백제, 열 스타일링, 젖은 상태에서 머리를 빗거나 빡빡 빗질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발 손상을 복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절단하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정기적인 이발과 그루밍이 필요합니다가장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위해서는 3개월에 한 번 정도 머리를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머리카락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려면 끊어진 부분에서 약 23cm 정도 잘라냅니다.



금연

담배는 모발의 건강에도 굉장히 좋지 않습니다. 담배를 자주 피우면 두피 내에 활성산소를 과잉 생성하게 되는데요. 그 결과 두피 혈관을 좁게 만들고 모공을 막으며, 모발과 관련된 세포들의 기능을 떨어뜨립니다. 또한 모발에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를 파괴하고 두피를 노화하게 만듭니다. 금연도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담배는 가급적 끊으시는 걸 권장합니다.



스트레스 관리

모발을 굵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스트레스 관리오랫동안 스트레스를 받아온 분들을 보면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가늘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이 현상을 telogen effluvium이라고합니다.과도한 스트레스로 모발이 가늘어졌다면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법

올바른 생활습관자기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만들기심한 스트레스는 모발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적절히 해소해야 건강한 모발을 만들 수 있습니다.외출시 모자 착용하기외출시 모자를 착용하면 강한 햇볕 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습니다. No. 너무 꽉 끼는 모자는 혈액순환에 방해가 됩니다.염색이나 파마 피하기염색이나 파마는 머리카락과 두피를 손상시킵니다. 헤어제품을 꼭 사용해야 한다면 두피에 닿지 않게 사용주세요 염색을 꼭 해야 한다면 당일에는 머리를 감지 않는게 좋습니다.



반신욕하기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4번째 1주일에 3회 정도는 반신욕을 해보는 습관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열이 많은 두피는 모공을 느슨하게 만듦으로써 모근을 약하게 만든다. 따라서 수승화강이 잘 이루어질 수 있게끔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신욕은 혈액순환에도 좋으나, 높아진 두피 열을 내려줌으로써 머리를 시원하게 만들어줍니다. 만약 욕조가 없는 경우 족욕으로 대체해도 무방하다.

두피 마사지하기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2번째 하루 3회 정도는 두피 마사지를 해주도록 합시다. 양손 엄지손가락으로 관자놀이를 지그시 눌러주면서 검지와 중지로 머리카락 경계선부터 정수리까지 움직이면서 천천히 눌러주면 두피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져서 모근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너무 자주 해버리면 피지가 과다 분비되어 역효과를 낳을 수가 있으므로 적당히 해주는 것이 좋다.

뜨거운 도구에서 멀리 떨어지기

크고 둥근 브러시로 불어 말리기, 고데기 사용, 머리카락을 흩뿌리면 머리카락이 더 풍성해 보일 수 있지만 매일 뜨거운 도구를 사용하면 득 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뜨거운 도구는 두껍고 풍성한 모발의 적인 파손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을 만드는 잠금 길이가 줄어들면 볼륨을 만드는 것이 더 더 어려워집니다.뜨거운 도구 없이는 갈 수 없다면 항상 머리에 맞는 가장 낮은 열 설정을 사용하고 항상 열 보호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뿌리에 약간의 볼륨 헤어 파우더를 뿌리는 것도 좋습니다.

모발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모발이 굵어지는 방법입니다. 비타민 B군이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비타민B7(비오틴) 탈모와 모발건강 손톱 큐티클 등등에 좋은 영양제로 유명합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