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갈릭앤갈릭 버거 가격,후기

노브랜드버거 갈릭앤갈릭 버거 가격,후기

프로야구구단 SSG랜더스와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명 버거의 콜라보로 탄생한 한정판 유니폼입니다. 노브랜드명 버거의 대표 메뉴인 NBB 대표적인 버거의 디자인을 활용하여 개발된 유니폼으로, 유니폼의 하단에는 지난 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을 한 SSG랜더스의 우승 기념 엠블럼과 그들의 상징인 우주선 패치가 같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모자는 SGG랜더스의 기본 컬러인 빨간색으로 배색되어 있습니다. SSG는 SSG 랜더스 창단 초기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을 해왔다.

야구 시즌 중에 홈경기에서는 웰컴 쑥닷컴 데이, 스타벅스 데이, 노브랜드명 버거데이 등 여러 마케팅을 연계한 행사와 더불어 한정판 유니폼 등을 출시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의 경우도 지금까지의 마케팅을 일환으로 긍정적인 파급력이 예고됩니다.

어메이징버거의 경우 버거 크기는 와퍼보다. 작은 듯한데, 양은 와퍼에 못지않아서 와퍼 대용으로 먹을만했다. 맛은 딱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 고기 패티 맛이 강하고 야채가 많아서 조화가 잘 이뤄졌다. 얼핏 먹을 때 맥도날드의 빅맥이나 버거킹의 와퍼가 생각났지만, 맛으로는 그것들보다. 나은 편이었다. 그릴드불고기버거는 달달한 데리버거 맛이 있어서 개인적인 맛 평가를 하자면 정말 좋았다. 이것만 10개 사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샐러드는 치킨과 채소가 거의 11 비율 정도로 섞여 있어서 혼자 먹기에 딱 좋았다. 둘이 먹으려면 약간 미흡한 정도입니다. 소스는 단 맛이 거의 없는 새콤한맛 위주의 요구르트 소스처럼 생겼습니다. 이들을 잘 섞어 주면 정말 햄버거 맛과 조화를 구성하는 샐러드가 됩니다.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 먹어도 좋아서 술안주로도 딱입니다.


노브랜드버거 볼로네제 미트 버거 맛
노브랜드버거 볼로네제 미트 버거 맛


노브랜드버거 볼로네제 미트 버거 맛

일단 재탕삼탕하던 메뉴들 사이에서 오랜만에 오리지널리티 뿜뿜하는 메뉴라 기대가 좀 컸는데 맛 자체는 아 볼로네제 맛하는 강렬한 느낌입니다. 각양각색으로 얘기하면 볼로네제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수준입니다. 물론 항상 치폴레 소스니 뭐니 하는 유사 메뉴들에 비하면야 상당히 새로운 맛입니다. 두꺼운 혼합육 패티에 고기 듬뿍 들어간 볼로네제 조합은 꽤 영리하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매운맛은 약간 있으나 소스 때문은 아니고 할라피뇨 때문인듯합니다.

토마토의 넘치는 감칠맛으로 먹기에 꽤 좋았던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이지만 소스 덕분에 생각보다. 느끼하다는 것 보다는 토마토 감칠맛이 꽤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꽤 추천해볼만한 메뉴입니다. 물론 가격대비 양은 좀 부족하긴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