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소설 베스트셀러 10가지 추천
오페라의 유령은 전 세계 관객의 감정을 사로잡은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입니다. 프랑스 소설로 시작된 이 끌리는 이야기는 성공적인 무대 각색에 이르기까지 연극계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으며 오늘날까지도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 영원한 걸작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오페라의 유령의 매력을 살펴보세요. 오페라의 유령은 가스통 르루가 쓴 저명한 프랑스 소설로 1910년에 처음 출간되었습니다. 이 소설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괴롭히는 유령으로 보고된 미스터리하고 기형적인 음악 천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크리스틴 다에라는 젊은 소프라노에게 빠져들고 그녀의 성공을 위해 사건을 조작합니다. 이 이야기에는 사랑, 집착, 비극이라는 주제가 담겨 있습니다.
영혼 없는 불경자의 밤
작품 소개 영혼 없는 불경자라 불리며 박해받는 불가촉천민, 전령일족. 그들은 전승되는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대륙을 돌며 황제의 금화를 모은다. 그들 중에서도 최고로 나쁜 저주를 받고 태어난 아자딘. 마법 재능이 없는 그는 장로에게 전수받은 능력으로 최하위 전령이 되고, 청원자의 소원을 들어주는 대가로 금화를 받으며 대륙을 돌아다닌다. 그때 일족의 비원을 풀어줄 마도서가 세상에 나타나고, 쌍둥이 누이 아라엘의 반란과 함께 감춰져 있던 큰 음모가 느리게 모습을 드러내는데. 불경자 아자딘은 과연 다가오는 파멸에 어떠한 방안으로 대항할 것인가 정통판타지, 동료, 케미, 생존물, 절대선, 사연캐, 얼굴천재, 먼치킨, 기사, 성기사, 리다무, 연재중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도버맨Doberman
2021 리디 웹소설 대상에서 사랑 웹소설 대상 수상 작품 소개 망가진 도시, 에덴시티. 언니가 죽은 후 조카의 생부를 찾기 위해 발을 들인 곳에서 남자를 만났다. 개 좋아해요? 내 도그워커가 얼마 전 그만뒀거든. 거절하면. 어떠한 방안으로 되나요. 사람들은 그를 에덴시티의 뱀, 혹은 사람들의 향락을 사들이는 악마라고 불렀다. 이 남자와는 어떻게든 엮이지 말아야 했다.
도버맨. 도베르만이 사람이 된자면 아마 오웬 그 자체이리라. 빨려 들어갈 것 같이 예쁜 그의 황금빛 눈동자가 홀리는 것처럼 그녀를 바라봤다.
3 나를 찌르는 가시
분류 선 피폐 후 힐링, 무심녀, 동정 조신남, 아포칼립스 작가 마셰리
줄거리: 자기 떨어진 낯선 세계. 모르는 언어, 매녹이라 불리는 좀비, 평탄치 못한 상황. 거듭된 절망 속에 희망마저 꺼져 가던 때 나타난 한 남자. 이방인? 자신을 해치지 않고, 어떤 것도 앗아 가지 않을, 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만난 구원자였다. 원래 세계로 돌아가고 싶은 그녀, 백희수 정말 여러모로 손이 많이 가는 여자를 주웠다.
대체 이 여자를 어떡하면 좋지. 네가 날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난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 네게 돌아오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검토 심사 설정은 좀 엉성하지만 흥미로웠어요. 매녹좀비의 세계관과 연상연하 케미가 좋았습니다.
2 프리즌 러브
분류 가상시대물, 순진녀, 계략남, 츤데레남 작가 Magoing
줄거리: 특별한 나쁜 일 한번도 해본적 없이 착하게 살았다고 자부했는데 난데 없이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몰렸다. 모든 증거가 용의자라 가리키는 상황, 슈슈는 결국 어그웰 여자 교도소에 수감됩니다. 날 믿어 줘. 내가 꼭 진범을 찾아서 무죄로 만들어 줄게. 소꿉친구 에드윈은 그렇게 말했지만 온갖 범죄자들이 가득한 거친 교도소의 삶은 너무도 힘겨웠다.
그녀의 수감 생활을 편하게 해 줄 감옥 아내가 필요했습니다. 내, 내 감옥 아내가 되어 줄래? 나 좀 지켜 줘. 난 이미 임자 있는 몸이야. 뭐? 누군데? 우체통. 같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슈슈는 교도소를 휘어 있는 미니캣에게 프러포즈까지 했지만 돌아오는 답은 개소리뿐이었다. 검토 심사 여러 평중에 가독성 떨어진다거나 산만하다는 말이 있긴합니다.
미 비포 유201 인생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로맨스미 비포 유는 살 날이 6개월 밖에 남지 않은 다루기 어려운 윌과 발랄하고 엉뚱한 매력을 지닌 사랑에 찬 루이자가 함께 6개월 동안 흐뭇한 시간을 보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시한부 인생을 통해 인생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는 사랑 영화로, 특히 두 주인공의 감정 변화와 전개 과정이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는 원작 소설도 함께 추천합니다. 내가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하나의 이유는 당신입니다.3. 안녕 헤이즐2014 암환자의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
안녕 헤이즐은 두 말기 암환자의 주목을 그린 영화로 암스테르담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장면과 예쁜 음악으로 잊을 수 없는 작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혼 없는 불경자의 밤
작품 소개 영혼 없는 불경자라 불리며 박해받는 불가촉천민, 전령일족.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도버맨Doberman
2021 리디 웹소설 대상에서 사랑 웹소설 대상 수상 작품 소개 망가진 도시, 에덴시티.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나를 찌르는 가시
분류 선 피폐 후 힐링, 무심녀, 동정 조신남, 아포칼립스 작가 마셰리줄거리: 자기 떨어진 낯선 세계.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