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G오메가3 지방산 효능과 부작용 초임계추출법

rTG오메가3 지방산 효능과 부작용 초임계추출법

기름도 기름 나름 기름 섭취를 모두 피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오메가3 등 양질의 몸에 좋은 기름을 많이 섭취합시다.매 끼니마다 어떤 종류의 기름을 얼마나 섭취하는가는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성인의 경우 견과류, 어패류 등에서 오메가3 지방산 등을 섭취하고 포화 지방산과 트랜스 지방산을 되도록 피해야 합니다.



오메가3 효능

우울증 완화 오메가 3의 3번째 효과는 우울증 완화입니다.오메가3만으로 우울증을 완화시킨다는 것은 다소 우스꽝스럽게 들릴 수 있지만, 오메가3의 성분을 보면 이것이 과장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오메가3는 지방산 함량이 높으며, 고도불포화지방산은 오메가3 성분에 에이코사펜타엔산과 도코사헥사엔산이 풍부해 우울증에 걸리기 쉬운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혈관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오메가 3은 혈중 지질과 콜레스테롤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동맥경화, 고혈압, 뇌졸중, 심장병 등의 혈관 질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재발 방지를 위한 관리 목적으로 하루 1g의 오메가 3을 복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질병이 없으신 분들 또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기름진 생선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토피 완화

자주 피부염으로 고통받는 피부를 건조하고 마른 밭에 비유한다면 오메가 3는 그러한 밭을 촉촉하게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이 경우 좋은 오메가3를 많이 섭취하는 것 외에도 동물성 지방과 오메가6의 섭취를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그래서 아토피는 피부의 염증 완화에 힘을 준다고 합니다.습진과 같은 만성 염증성 질환에도 효과가 있으며, 오메가3는 피부의 세포막 형성에 필수적인 성분이므로 피부질환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GC Rieber Oil

1965년에 설립되어 노르웨이 Kristiansun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GC Rieber Oil은 어유 생산에 종사하는 GC Rieber 그룹의 일부입니다. Vivomega high EPA, vivomega balance, vivomega high DHA 및 vivomega로 세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 이 회사의 오메가3는 주로 기능성 식품에 사용됩니다.노르웨이의 제조 시설과 호주와 미국에 영업소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아프리카,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지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

염증완화오메가3 효능 처음는 염증 완화 효과입니다. 오메가3에 다량 함유된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염증과 관련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울러 오메가3는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고 골밀도를 증가시키며 관절염을 비롯한 만성 염증성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

혈액순환오메가3 효능 6번째는 혈액순환입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체내 중성지방을 녹이고 혈관을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메가3는 이러한 트리글리세리드를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혈압을 낮추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인의 만성질환을 일으키는 오메가3콜레스테롤을 섭취하여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혈관건강 즉 혈액순환이 중요합니다. 오메가3 효능의 여러 가지 효능 중 한 가지는 바로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오메가 3의 지방산은 체내 중성지방을 분해하고 배출하는 환경이 있어 고지혈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고지혈증은 패스트푸드 등 지방 함량이 높은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에게 노출된 위험한 질병 중 한 가지입니다. 그리고 오메가 3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므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등 혈관 건강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고혈압, 심근경색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오메가3의 사전적 정의는 정상적인 성장과 건강을 위한 필수 지방산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지방은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으로 나뉩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포화지방은 녹는점이 높아 고체로 존재할 가능성이 높은 지방입니다. 불포화지방은 녹는점이 낮아 혈액 내에서 액체상태의 지방으로 유지해 혈액의 흐름에 방해를 하지 않죠. 포화지방은 고체로 지방이 유지되어 혈액의 흐름을 방해합니다.따라서 포화지방보다 불포화지방이 포함된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혈관건강관리에 좋습니다.불포화지방이라고 해서 모두 좋은 것은 아니지만, 오메가3는 불포화 지방산으로 필수 지방산입니다. 체내에서 생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섭취가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