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풋고추 효능식후 혈당 잡는 천연 인슐린

미인풋고추 효능식후 혈당 잡는 천연 인슐린

집안 베란다에서 정원 가꾸기는 자연과 어울림과 함께 직접적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멋있는 활동입니다. 보람과 휴식을 주는 활동일 뿐만 아니라 운동과 품질좋은 공기까지 제공하니 취미와 함께 무언가를 생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적 식물을 재배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어서 더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며, 집안 공기정화도 함께 할 수 있어서 혜택이 많은 활동으로 볼 수 있으며 약간의 지식과 경험만 있다면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끌리는 활동입니다.

정원 가꾸기는 시간을 내어 배우고 애작성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이점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식재료를 직접적 재배하면 마트에서 농산물을 많게 사지 않아도 되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유기농 및 무농약 식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고추밭 멀칭하기
( 고추밭 멀칭하기

( 고추밭 멀칭하기

고추는 멀칭을 해서 재배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추밭에 비닐 멀칭을 하거나 짚을 덮어서 멀칭을 해주면 보온효과가 있어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잡초를 억제하고, 비가 올 때 흙이 고추에 튀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고추에 생겨나는 각종 질병들이 잡초에서 매개되거나 비에 흙이 튀면서 흙속의 토양균에 감염되어 생겨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고추가 질병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생리장해 및 병충해 관리
생리장해 및 병충해 관리

생리장해 및 병충해 관리

· 중요한 생리장해 : 붕소결핍증· 중요한 병해 : 잘록병, 갈색점무늬병생리적으로 잎이 비틀리거나 생혜택이 고사하고 뿌리의 내부에 검은 반점이 생기는 현상인 붕소결핍증이 나타나기 쉬우므로, 알맞게 붕사를 뿌려 주도록 합니다. 잘록병과 갈색점무늬병의 피해가 많은데, 잘록병은 토양과 종자 소독을 철저히 하며 돌려짓기를 하여 막도록 합니다. 갈색무늬병은 잎이 원형이며 붉은 색의 반점이 생기는데, 보르도액과 다이젠 이같이 것들을 뿌려서 방제합니다.

명이나물 영양소 섭취방법
명이나물 영양소 섭취방법

명이나물 영양소 섭취방법

명이나물은 품질좋은 잎을 쌈채소로 먹거나, 소금이나 간장에 절여 장아찌를 만들거나, 식초에 담가 초절임을 하거나, 살짝 데쳐서 갖은 양념에 무치거나, 명이나물국을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명이나물은 알리신 성분이 풍부하므로 과다. 섭취 시 위 점막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소금 함량이 많은 반찬은 혈압에 좋지 않으므로 가능숙한 바로 그 한 저염식과 생식을 호감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고추 수확하기

고추는 열매가 달리기 시작하면 풋고추부터 바로 수확할 수 있습니다. 개화후 약 15일-20일 정도면 풋고추 수확이 가능합니다. 붉은 고추는 풋고추를 수확하지 않고 익히면 홍고추가 만들어지는데, 보통 꽃이 핀 후 45-50일 정도 걸립니다. 완숙된 붉은 고추를 빠르게 따줄 수록 나머지 고추들이 급격한 익으니, 7월 하순경부터는 일주일 간격으로 수확을 해줍니다. 수확은 아침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리를 맞으면 고추는 더이상 먹을 수 없게되니, 첫서리가 오기전까지 부지런히 수확하도록 합니다.

자연산명이나물 요리법 추천

명이나물은 장아찌로 만들어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방법입니다. 장아찌로 만들면 명이나물의 향과 맛이 잘 살아나고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자연산명이나물 장아찌 만드는방법 1] 장아찌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명이나물을 밀가루에 담가 두었다가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고, 간장, 식초, 설탕, 매실액, 무, 마른표고버섯, 마른홍고추, 대추, 양파, 생강 등으로 소스물을 만들어서 명이나물에 부어주면 됩니다. 소스물은 3일 후에 다시 끓여서 부어주고 이 설명을 2번 반복하면 완성됩니다.

장아찌를 만든 후에는 삼겹살이나 보쌈수육과 함께 쌈으로 먹거나 초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자연산명이나물 달콤하게 먹는방법 2] 명이나물을 데쳐서 고추장, 식초, 설탕, 마늘, 참기름, 깨 등으로 양념한 무침을 만들어 먹는 것도 맛있습니다.

관리

식물을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 관리해야 하려면 넓은 밭에서는 잡초 제거, 가지치기, 해충 방제가 포함됩니다. 다만 우리는 장소가 넓지 않기 때문에 관리에 그렇게 신경을 사용하지 않아 않아도 된다고 볼 수 있으며 햇빛, 물, 비료 정도만 체크해도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막상 힘들 것 같지만 작은 것에서부터 하나하나 실행해 나가면 어느새 베란다에는 작은 정원이 완성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마트에 가지 않고 직접적 식물을 재배하여 농약 불안 없이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보람되고 기쁜 일이 될지 설레기도 하니 계획을 잘 세우셔서 알찬 시간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종종 묻는 질문

고추밭 멀칭하기

고추는 멀칭을 해서 재배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리장해 및 병충해 관리

중요한 생리장해 : 붕소결핍증 중요한 병해 : 잘록병, 갈색점무늬병생리적으로 잎이 비틀리거나 생혜택이 고사하고 뿌리의 내부에 검은 반점이 생기는 현상인 붕소결핍증이 나타나기 쉬우므로, 알맞게 붕사를 뿌려 주도록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명이나물 영양소 섭취방법

명이나물은 품질좋은 잎을 쌈채소로 먹거나, 소금이나 간장에 절여 장아찌를 만들거나, 식초에 담가 초절임을 하거나, 살짝 데쳐서 갖은 양념에 무치거나, 명이나물국을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