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상품권 사용처 최신 2020년 (판매처, 모바일, 외식상품권, nc백화점 상품권) 및 유효기간

이랜드 기업 상품권 사용처 최신 2020년 (판매처, 모바일, 외식상품권, nc백화점 상품권) 및 유효기간

삼성상품권 사용처 파는곳에 관련해서 찾아보고 계신가요? 차례대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분투자로 좋은 정보를 얻어 가실거입니다. 삼성상품권은 할인점 쇼핑, 레저, 문화,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원스탑 라이프 스타일 쇼핑의 필수템입니다. 호텔신라에서 발행하고 있는 삼성상품권은 1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족 및 지인 선물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최근 1만원권은 신권이 발행되어 권면 모양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삼성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내 사용되어야 하며, 이후에는 소멸됩니다. 1만원권은 80 이상 사용해야지 잔액 현금으로 반환이되며, 이외 권종은 60이상 사용해야지 잔액 반환이 됩니다. 상품권 여러장을 함께 사용했다면 60이상 사용에 관련해서 잔액 환급 가능합니다.


imgCaption0
cj 상품권 구입처 할인

cj 상품권 구입처 할인

cj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빕스, cgv, 올리브영, 계절밥상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일부매장은 구매가 불가하니 방문 전에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구매는 cj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cj몰 검색창에 cj상품권이라고 검색하면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이렇게 구매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또한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게 되면 상품권만 전용으로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있었는데 그 곳을 활용하면 조금 더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으로는 cj상품권은 통합상품권과 외식전용으로 나온 cj 외식상품권이 따로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왼쪽 하단에 보시면 외식전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말 그대로 외식분야에서 밖에 사용할 수 없는 상품권이니 잘 구별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여행, 레저

오프라인 사용처로 정말 많은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여행, 레저입니다. 미스터힐링, 켄싱턴 호텔리조트, 파인힐비치, 제이드가든, 주성리조트, 로하스파크, 오렌지힐비치, N서울타워, 유성호텔, 코모도호텔부산, 이비스앰배서더명동, 이비스앰배서더수원, 이랜드 기업 기업 크루즈, 웨이브파크, 주토피움, 대구아쿠아리움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마지막은 쇼핑입니다. 슈마커, 마이로아울렛, 자동차 공임나라, JD스포츠, 못된 고양이, 아트몰링, 반지대학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에 비하면 오프라인의 사용처는 그렇게 매력적이진 않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1998년 3월에 발행을 한 이후 지금까지도 자주 주목을 받고 있는 문화상품권입니다. 사실 중학생들과 고등학생들 같이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절대적인 결제수단으로 자리 있습니다.

보통 지류를 많이 생각하는데 2012년 6월에는 모바일문화상품권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바일 문화상품권 사용처의 경우 우리나라 5대편의점 사용이 모두 가능하고, 교보문고와 CGV도 문화상품권 사용처입니다.

11월 현재 5만여곳이 사용처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 해피머니 사용처는 온라인 쇼핑입니다. 총 12곳이 있습니다. 11번가, 신세계면세점, 인터파크쇼핑, GS SHOP,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H mall, 기프티쇼, 바보사랑, 알파몰, HDC신라아이파크, 테이블엔조이가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꽤 많이 있습니다. 필요한 것이 있다면야 여러 사용처를 검색을 하여 한 번 사용해 보는 것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현금화 페이코 앱

도서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시 제일 필요한 포인트는 구매가의 할인률입니다. 최대 8 정도의 할인률이라면 구매해보기 좋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구매처는 티몬,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니 정보글을 검색을 하여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도서문화상품권을 충전하기 위해서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메인화면에서 로그인을 한 후 캐시충전을 선택 핀번호 16자리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 후 충전하기 선택 충전한 도서문화상품권은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해서 현금화하시면 됩니다.

메인디스플레이 아래에 있는 메뉴에서 더보기 선택 상단에 충전 선택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선택 도서문화상품권을 충전한 아이디 로그인하기 교환가능한 금액 입력 후 교환하기 충전된 페이코 포인트에서 1p 내보내기를 진행한 후 환급받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cj 상품권 구입처 할인

cj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레저

오프라인 사용처로 정말 많은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1998년 3월에 발행을 한 이후 지금까지도 자주 주목을 받고 있는 문화상품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