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푸드 밀크씨슬 실리마린 (Now Silymarin Double Strength)

나우푸드 밀크씨슬 실리마린 (Now Silymarin Double Strength)

최신 퇴사를 결심하고 회사에 이야기한 후 다른 형태의 팀과 많은 술자리를 갖고 있는데요. 인터넷에 써치해 보니 간 건강과 술은 반비례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간을 보호해줄 수 있는 상품을 찾다가 시중에서 꽤 유력한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을 구매했습니다. 3주 정도 복용했고요. 3주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능, 복용법, 후기같은 것을 공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간 건강에 도움 원래 기존에 간건강을 챙기는 영양제 라고 하면 밀크씨슬을 가장 먼저 떠올렸는데요. 밀크씨슬의 원천 성분이 바로 ”실리마린”입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의 경우 간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의 원천성분인 실리마린으로만 구성된 영양제입니다.


imgCaption0
밀크시슬의 부작용


밀크시슬의 부작용

밀크시슬은 대체적으로 안정된 영양제로 보고된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차가 있듯이 부작용이 항상 발생하곤 합니다. 기본적으로 보이것은 부작용은 메스꺼움과 구토, 소화불량, 설사 등이 있습니다. 저 또한 함유량이 높으면 다. 좋은 줄 알고 1,000mg 함유량의 상품을 먹다가 메스꺼움과 설사로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작용을 잘 조회해보고 섭취하며, 혹시라도 간 질환이 있으신 분은 의사와 충분한 대화 후에 함유량을 정해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리마린 복용적 및 복용법

실리마린의 일간 추천 섭취량은 최소 130mg ~ 700mg 입니다. 지금 섭취하고 있는 나우푸드 제품의 경우 1캡슐에 300mg의 실리마린 밀크씨슬을 함량하고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오늘 최대 3알을 먹으라고 되어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900mg가 되기 때문에 오늘 권장섭취량을 넘어가게 됩니다. 아무래도 외국 제품입니다. 보니 외국인의 몸에 맞춰 설명서가 작성된 것 같습니다. 저 똑똑같은 경우 오늘 추천 섭취량은 700mg을 넘기지 않기 위해 두 알만 섭취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섭취 예정이 있다면, 간회복에 좋으므로 알코올 섭취 직전 직후에 먹어주자.

특히 밀크시슬이 간의 회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끔 술을 마실 때 마셔주었는데요. 술을 마시면 저 똑똑같은 경우 얼굴에 열이 확 올라다가와서 바로 여드름이 났는데, 밀크시슬을 먹어준 후로는 확실히 여드름이 덜 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저 똑똑같은 경우 이미 베타카로틴 + 아연 + F시스템 프로그램 + 오메가 3를 복용 중이라 한 가지 더 먹어치우는 게 부담스럽게 여겨졌는데, 다행이게도 함께 섭취하여도 부작용이 크게 없었기에 계속해서 먹어주다가, 최근에는 피부가 적지않게 좋아져서 정말 술 마실 때 한알씩 복용해 주고 있습니다.

전성분 검토 심사 일일섭취량 대비 용량

1.전성분 검토 심사 밀크시슬 추출물 300mg(씨앗/열매) – 실리마린 함유량 80% 240mg : 숙제 없음. 제품의 기본 성분입니다. 1캡슐의 실리마린 함량은 240mg입니다. 민들레 뿌리 추출물 100mg : 실리마린과 함께 간에 좋은 성분입니다. 해외제품뿐 아니라 국내 실리마린 제품에도 실리마린과 함께 첨가를 적지않게 합니다. 아티 초크 추출물(잎) 50mg : 실리마린과 함께 간에 좋은 성분입니다.

해외제품뿐 아니라 국내 실리마린 제품에도 실리마린과 함께 첨가를 적지않게 합니다. 셀룰로오스 캡슐 : 문제없음. 제형을 구축하는 캡슐 성분이다 아산화규소 와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 대체로 문제없음. 부형제다. 성분이 잘 배합되어 잘 뭉치게 하기 위해 첨가합니다. 합성첨가제이나 안전성에 대해선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밀크시슬 복용법

밀크시슬의 일일 섭취 권장량은 보통 100~200mg의 실리마린을 오늘 두 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쁜 시기에는 따로 영양제를 챙겨 먹을 생각조차 못하기에 300mg의 실리마린을 기상 직후에 섭취하기 위해서는 이 경우 담즙이 걸어가는 통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공복에 섭취하는 상황에 따른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개인마다. 섭취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간에 문제가 있다고 느낄 때는 의사와 충분한 안내를 진행한 후에 섭취해야 하며, 소아의 경우 복용 가능 여부를 연구하지 않았기에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고 합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 후기

위에서 이야기드린 간건강, 피부드러블 예방, 우울증 발전 이 모든 것을 사실상 경험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간 건강이 개선되면서 체력이 좋아지는게 첫 날 부터 느껴졌는데요. 때문에 하루가 끝난 후 운동을 병행할 수 있어 모든 좋은 요인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만약 체력적으로 힘들다면?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로 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밀크시슬의 부작용

밀크시슬은 대체적으로 안정된 영양제로 보고된 있습니다.

실리마린 복용적 및 복용법

실리마린의 일간 추천 섭취량은 최소 130mg ~ 700mg 입니다.

알코올 섭취 예정이 있다면, 간회복에 좋으므로 알코올 섭취 직전 직후에 먹어주자.

특히 밀크시슬이 간의 회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끔 술을 마실 때 마셔주었는데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