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보릿고개 푸짐한 한정식의 한상옷옷차림 맛집
요즘에 소개해 드릴 곳은 무실동 보리밥집 보릿고개입니다. 보리밥 정식이라고 하면 어르신들이 좋아할 것 같지만 막상 가보니 너무 푸짐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반곡동에 본점이 있으니 더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 보세요 도착하시면 도로 갓길에 주차한 차들이 많은데요. 건물에서 보릿고개 간판이 보이는 곳에 도착해서 도로를 따라 쭉 돌아가시면 건물 편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갓길에 주차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주차자리가 부족하면 스트레스 받잖아요 가까운 곳에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없이 방문하시면 됩니다.
보릿고개 주문 팁
특수한 건 아니지만 여러 번 보릿고개를 방문하면 느낀 작은 먹는 팁을 몇 가지 드립니다. 1. 따뜻할 때 드셔야 할 식품 들깨백숙과 녹두전은 차가워지면 맛이 조금 떨어지니 따뜻할 때 드시는 게 가장 좋아요. 2. 쌈채소 즐기기, 고추장 비벼먹기 가게 중간에 위치한 셀프 코너에 가시면 쌈 채소를 가져와서 쌈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강된장보다. 고추장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셀프코너에 고추장과 참기름도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비벼서 드실 수 있어요.저는 개인적으로 고추장을 선호해서 반은 강된장으로 반은 고추장으로 비벼 먹습니다.
참고로, 아이들을 위한 포크 등 식기류도 셀프코너에 마련되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3. 녹두전 추가로 얻기 보릿고개 맛있는 한상차림을 SNS에 공유하면 녹두전 4개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릿고개 보리밥 공식적인 2인 이상
보리밥 정식은 최소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1인분 14,000원이니 최소 2인분인 28,000원이 기본입니다. 보리밥 정식은 보리밥, 청국장, 비빔찬 6종 나물, 강된장, 들깨백숙, 녹두전, 도토리묵, 우렁이초무침, 물김치, 열무김치, 고추장된장박이, 쌈채소까지 10종류 이상의 맛을 볼 수 있어요.
보리밥 공식적인 이 외에도 각양각색으로 주문이 가능하고 필요시 추가적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류로는 인덕주가 있었으나 건강식에 건강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맞춤 주류입니다.
보릿고개 주문방법
보릿고개 주문은 각 식탁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해요.기본적으로 식사류의 보리밥정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리밥 정식을 선택하면 2인으로 기초 세팅이 되어있기에 2인이상 추가적인 인원을 더해주시면 되세요.처음에 제대로 주문한 건지 조금 어려웠습니다. 대기 없이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경우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금 상품권 지불 고객이나, 예약 대기 고객은 카운터에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보리정식이 차려졌는데, 종류가 많아서 한 사진에 담지를 못했어요.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구수한 누룽지 숭늉이었습니다. 물도 함께 나오지만 역시 한정식이라고 한다면 구수한 누룽지의 맛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보리밥 정식의 메인은 보리밥이겠죠보리밥에 여러 나물을 넣고 강된장을 넣어서 비벼주면 됩니다.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 상세정보
가격 및 메뉴 만두전골 2인이상 12,000원 막국수 8,000원
위와 같이 이번 오색만두전골과 메밀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이렇게 이번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를 파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겨울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에 더 더워지기전에 부지런히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생정보량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일관되게 묻는 질문
보릿고개 주문 팁
특수한 건 아니지만 여러 번 보릿고개를 방문하면 느낀 작은 먹는 팁을 몇 가지 드립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릿고개 보리밥 공식적인 2인
보리밥 정식은 최소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릿고개 주문방법
보릿고개 주문은 각 식탁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